이 작품을 보고 머리를 가꾸어라.

2020. 6. 16. 01:33카테고리 없음


이 작품을 보고 머리를 가꾸어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에 못 미치는 머리카락을 갖는 것을 체념했다.


그 이유는 대다수가 머리를 제대로 돌보지 않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비록 이것이 당신에게 적용된다고 해도, 당신은 이 기사를 사용하여 당신이 당신의 머리를 적절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야 한다.




포니테일을 갖고 싶다면 포니테일이 있을 때 같은 자리에 있는 것을 피하라.


천으로 덮인 부드러운 스크런치조차도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파손을 초래할 수 있다.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이 작업 요건이라면, 일을 하지 않을 때는 머리를 뒤로 묶는 것을 피하십시오.




머리카락은 자연적인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더 강하고 더 풍성한 머리 머리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머리카락에 너무 많은 다른 기구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블로 드라이어, 고데기, 직선으로 인한 열은 모발을 심하게 손상시켜 길들이기가 어렵고 곱슬곱슬하다.


정기적으로 더위로부터 머리카락이 쉴 수 있도록 노력하라.




찬장에 있는 재료들을 사용하여 바싹 마른 트레스들을 되살릴 수 있다.


머리를 감은 후에 컨디셔너를 바르고 샤워 캡을 씌워라.


이것은 열을 발생시키고 컨디셔너를 당신의 모낭 속으로 깊게 들어가게 한다.




일반적인 믿음에도 불구하고, 잦은 트리밍은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더 빨리 자라게 하지 않는다.


머리는 아무리 자주 자르더라도 매달 반 인치씩 자란다.


여름철에는 머리카락이 조금 더 빨리 자랄 수도 있고, 바이오틴이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가위가 아닌 호르몬이 궁극적으로 비율을 결정한다.


트림은 갈라진 끝을 제거하기 때문에 외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머리카락이 깨지기 쉽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습기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모발을 잘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을 쪄서 샴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머리를 감은 후 반드시 시원한 물로 헹구어 낸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의 수분 봉인을 도와준다.




바다에서 나올 때, 물에서 나온 후 머리카락이 마음에 든다면 소금물의 효과를 모방한 제품들이 많이 있다.


염분 스프레이 등을 나타내는 라벨을 검색한다.


8온스의 물에 소금 티스푼을 넣어 자신만의 소금 스프레이를 만들 수 있다.


다음, 약 10개의 라벤더 오일 방울을 넣으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머리를 말릴 때는 절대로 머리를 잡아당기거나 수건으로 문지르지 마십시오.


이것은 머리카락을 곱슬곱슬하게 만들고 그것을 뻗어서 가닥이 부러지게 할 수 있다.


머리에서 먼저 물을 짜낸 후, 나머지는 부드럽게 물기를 닦아낸다.


머리가 아직 젖었을 때는 빗질이나 빗질을 하지 않는 것도 좋다.




실크나 새틴 베개 케이스 위에서 잠을 잘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발의 천연 오일을 흡수할 수 있는 면 침구는 피한다.


새틴 베갯잇은 침대에 누웠을 때와 거의 비슷하게 생긴 곱슬곱슬하지 않은 머리카락으로 깨어날 수 있게 해준다.


머리를 새틴으로 감싸는 것도 머리카락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색 처리된 머리를 샴푸하기 전에 항상 최소한 48시간을 기다리세요.


당신의 머리카락에 색을 입혔을 때, 큐티클은 다시 깎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색은 빠르게 사라질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처음 48시간 이내에 머리를 적신 것이 큐티클을 다시 열게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최소한 이틀 동안 완전히 마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인내심은 당신의 머리카락이 더 빛나고 건강해 질 때 결실을 맺을 것이다.




수영장에 수영하러 가기 전에 머리를 적셔라.


또 모자를 쓰고 수영하기 싫으면 수영장에서 나오는 즉시 머리를 감아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한다.




텍스처를 헤어스타일의 일부로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헤어스타일이 텍스쳐를 가지고 있다면, 스타일링하는 데 시간이 훨씬 덜 걸릴 것이다.


텍스처는 커트나 스타일을 통해, 또는 파마를 통해, 또는 다른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머리를 어떻게 자르든 더욱 풍성하고 다재다능한 머리를 뽐낼 수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머리를 가꾸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어야 한다.


무언가를 하기 전에 심사숙고하는 것은 현명하다.


머리 관리 요법을 결정할 시간을 갖고 최종 결과가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이 될 수 있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