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팁을 확인하십시오.

2020. 6. 16. 01:35카테고리 없음


패닉 공격 팁을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어렵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로 고통 받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 삶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갇혔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이건 전혀 사실이 아니야! 이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것과 공황 발작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할 것이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이완 기술은 스트레스 문제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다.




공황 발작 중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나쁜 선택은 그 증상들이 여러분을 압도하게 하는 것이다.


증상에 저항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고 지나가게 하라.


부정적인 감정은 몸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겉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함으로써 가능한 한 창조적인 상태를 유지하라.


적절한 호흡법을 연습하는데 집중하라.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나서 깊이 내쉬면서 침착하게 있는 자신의 말을 들어라.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아드레날린이 지나가고 이완이 당신의 몸을 다시 한번 감싸줄 것이다.




당신의 증상에 대해 훈련된 전문가, 친구, 또는 동정심이 많은 가족 구성원과 이야기하는 것은 종종 유익함을 증명할 수 있다.


이런 상담사들은 증상에 대처하고 공격의 근본원인을 파악하는 훈련을 받고 있으며, 증상과 싸우고 대처하는 전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하다면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한 매우 빠르고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기 위해 긍정적인 내부 대화를 통해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


공황 발작은 결국 좋아진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의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자신에게 정확히 상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단순히 신경계의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고 있고, 어떠한 신체적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러한 내적 사고 과정을 갖는 것은 당신의 관점을 체크할 것이고, 에피소드를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할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이러한 기술을 연습한다면, 당신의 증상들 중 일부를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때로는 불안감 발작의 진통에서 자신을 다시 끌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당신의 생각과 감정은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결정할 필요가 없다.


사실, 여러분의 부정적인 감정이 여러분이 하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과 반대되는 것을 하라.


이러한 공격을 극복하고 통제력을 되찾기 위한 올바른 행동의 방향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에 대해 행동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막으려면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하고 개방적일 필요가 있다.


많은 시간 동안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더 이상 감당할 수 없을 때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


감정이 걷잡을 수 없게 되기 전에 도움을 청하는 것은 여러분을 괴롭히는 모든 것을 건강한 방법으로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합리화함으로써 그들의 공황발작을 끝내거나 심지어 단지 통제하는 데 성공한다.


이 공황 발작은 단지 감정일 뿐이고 말 그대로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을 기억하라.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반복하도록 하라.




공황 발작이 일어날지 알 수 있도록 네 기분을 알아둬라.


그래야 싹을 잘라낼 수 있다.


공격이 일어나기 전에 생각을 일기로 기록하는 것은 유용할 수 있다.


트리거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피할 수 있도록 매주 검토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멈추는 법을 배우려고 할 때 실패할 수는 없다.


세상에는 많은 치료법과 전략들이 있기 때문에, 한 가지 방법이 효과가 없을 때,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찾을 때까지 계속 노력하라.




이 글에서 언급했듯이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방법은 꽤 많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으려면 몇 가지 방법을 써봐야 할 수도 있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영원히 해결할 계획을 세울 때 이 팁들을 명심해라.